GNB

GRADUATE SCHOOL
We greatly appreciate your interest in our MBA program and hope to see you here!

21세기 블랙스완들을 넘어서 불확실성을 극복하고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 전문 경영인을 양성하는
전남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에서 여러분의 새로운 꿈을 펼쳐 보시기 바랍니다.

전남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은 1969년 경영대학원 설립된 이후 2007년 경영전문대학원으로 새롭게 출발하여 53년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 가는 한편 경영 지식과 혁신 사례를 교육하고 있으며 전문 경영인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함으로써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있습니다. 서울지역을 제외한 국내 유일의 경영전문대학원으로서 Global MBA, K-MBA, 한국전력 KEPCO E3 MBA, 경영자과정, 최고경영자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세계의 우수한 경영대학원들이 가지고 있는 국제경영교육인증 AACSB 인증을 받아 9년째 유지하고 있는 우리지역의 자랑인 경영전문대학원입니다.

전남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동문들은 호남지역의 선도 기업들과 기관에서 전문경영자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은 우리의 모든 삶의 환경을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21세기에 들어 블랙스완들의 출현으로 근래에 보기 드문 힘든 경영 환경을 우리는 경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삶의 방식, 일하는 방식, 배우는 방식, 함께 일하는 방식에서 새로운 혁신적인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경영환경에서 위협은 곧 기회를 의미합니다. 우리가 경험하지 못한 최악의 상황은 우리를 정말 어렵게 만들고 있지만, 현명한 경영자들은 어려운 상황이 이를 극복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가져다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의 기업들은 과거에 일하는 방식을 과감히 버리고 새로운 기술, 새로운 정보시스템, 새로운 지식, 새로운 방식을 가지고 일하고 협력하고 함께 살아가는 방법을 모색하여야 합니다. 우리의 기업들은 Dynamic Capability를 갖추고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함으로써 코로나 19로 인한 극한 경영환경을 극복하고 강한 경쟁력을 구축함으로써 세계로 도약하여야 합니다. 전남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은 대한민국의 선도 기업들을 창업하고 경영할 미래의 유능한 경영자들을 교육시키고 길러내는데 최선의 국가적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합니다.

2021년 3월

전남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원장 고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