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

GRADUATE SCHOOL
We greatly appreciate your interest in our MBA program and hope to see you here!
윤현식 이미지
성명
윤현식 교수
연구실
경영대 2호관 407호
교수전공 및 연구분야
경영정보
연락처
062-530-1452
이메일
Dr.Yoon@jnu.ac.kr
홈페이지
 
학력

공학박사 (MIS 전공), University of Missouri (Columbia)

강의 경력

- Oklahoma State University (Stillwater) 경영대학 교수 (Full-time Visiting Assistant Professor)

  강의 교과목: 

   1. Operations Analytics (학부, 강의평가: 4.86/5.0, 동일과목 경영대학 평균: 3.82/5.0, Fall 2016)

   2. Decision Theory (학부, 강의평가: 4.11/5.0, 동일과목 경영대학 평균: 3.27/5.0, Fall 2016)

 

- University of Missouri (Columbia) 경영대학 겸임교수 (Adjunct Professor)

  강의 교과목: 

   1. Operations Management (학부, 강의평가: 4.46/5.0, 2016 Spring)

   2. Operation Management (MBA, 2016 Spring)

 

- University of Texas (San Antonio) 경영대학 강사 (Instructor)

  강의 교과목: 

   1. Principles of Information Systems for Management (학부, 강의평가: 4.58/5.0, 2011 Spring)

   2. Principles of Information Systems for Management (학부, 강의평가: 4.36/5.0, 2010 Fall)

주요 연구분야

빅데이터 수집 및 분석, 머신러닝을 활용한 소비자행태 분석, E-Comerce, Online Consumer Behavior, IT Adoption

* 빅데이터, 머신러닝(기계학습), AI 분야의 대학원 진학에 관한 상담 환영합니다.

연구실적 (Selective)

Yoon, H. S. & Occena, L. (2015), Influencing factors of trust in consumer-to-consumer electronic commerce with gender and age, International Journal of Information Management, 35(3), 352-363.

 

Yoon, H. S. & Occena, L.(2014), Impacts of customers’ perceptions on Internet banking use with a smart phone, Journal of Computer Information Systems, 54(3), 1-9.

 

Yoon, H. S. & Barker Steege, L. M. (2013), Development of a quantitative model of the impact of customers’personality and perceptions on Internet banking use, Computers in Human Behavior, 29(3), 1133-1141.

저서

 

기타